사진=밀리더스
국내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군 간부 교육 전문기업 ㈜밀리더스가 2025년 장교·부사관 수강생 모집에 돌입했다.
올해는 특히 육,해,공 사관학교, 3사관학교, 학군단(ROTC), 학사장교, 간호사관학교, 부사관 전형을 준비하는 고등학생 및 청년층의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 + 실전형 훈련 시스템으로 밀리더스는 수강생의 지원 부대·병과·전형에 따라 맞춤형 수업 커리큘럼과 전략적 훈련 계획을 제공하고 있다.
지원자는 수강 신청 전, 전문 컨설턴트와 1:1 심층 상담을 거쳐 ▲지원 부대 ▲지원 병과 ▲지원 동기 ▲장기 계획 등을 종합 분석한 후 수강을 진행하게 된다.
실전 체력 훈련과 면접 대비를 위해 밀리더스는 체력단련장, 실내 모의면접, 개인발표 등 국내 군 간부 입시 교육기관 중에서도 최상급 시설과 실전 훈련 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체력 평가는 3km 달리기, 윗몸일으키기, 팔굽혀펴기 등 전 항목 맞춤 훈련으로 진행되며, 면접평가는 대면 면접 피드백과 1:1 영상 리뷰로 진행된다.
사진=밀리더스
서울 서초구 본사 교육은 육군 특전사 소령 출신 김재균 대표가 총괄하며, 국방부와 국가보훈부 청년자문위원으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방 최신 동향과 전략을 교육 과정에 반영하여 수강생들이 변화하는 안보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사진=필리더스
또한 해병대 소령 출신 이동환 교육이사가 수강생 맞춤형 컨설팅과 면접 지도를 주도하고 있다.
특히 이동환 이사는 밀리더스 1기 출신으로, “합격 이후에도 잊지 않는 교육, 현장감 있는 훈련, 그리고 전우애를 느낄 수 있는 곳이 밀리더스”라고 전했다.
사진=밀리더스
여기서 주목 해야 할 점은 합격 이후에도 이어지는 ‘밀리더스 커뮤니티’로 밀리더스는 단순한 교육기관을 넘어, 합격 이후 군 생활 적응까지 지원하는 ‘합격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초급 장교·부사관 복무 상담, 군 생활 중 멘토링 시스템, 장기복무·진급 전략 컨설팅 이러한 사후 지원은 타 교육기관과의 가장 큰 차별점으로 꼽힌다.
전국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 ㈜밀리더스는 2012년 창사 이래, 육·해·공군, 특전사, UDT, 해병대, 간호사관학교 등 8,000명 이상의 군 간부 합격자를 배출하며 국내 최다 합격 실적을 기록 중이다.
2025년에도 전국 각지의 청년들이 밀리더스를 찾는 이유는 단 하나. 바로, ‘확실한 전략과 실전형 교육’이 준비된 곳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