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환경운동본부, 환경법률신문과 업무협약 체결
양 기관은 앞으로 환경보호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에서 긴밀히 협력할 것을 다짐
편집부
승인
2024.10.18 17:29 | 최종 수정 2024.10.18 18:38
의견
0
2024년 10월 18일(금) 오전 11시, 고양시에 위치한 사)한국환경운동본부 중앙본부에서 (사)한국환경운동본부(총재 양광선)와 환경법률신문(대표 이성호)이 업무협약식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양 기관이 환경보호와 관련한 정보 공유 및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사)한국환경운동본부 이정철 청소년본부장의 사회로 행사가 시작되었으며, 양광선 총재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양 총재는 인사말에서 "환경 문제는 우리 모두의 문제이며, 오늘 협약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환경 보호 활동을 기대하고 언론사가 활동에 대해 많이 홍보하고 여러가지 지원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환경법률신문 이성호대표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환경운동에 2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애써온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환경 보호를 위해 양 기관이 협력하고 환경법률 신문이 가지고 있는 네트워크를 통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25년간 환경운동 활동을 하고 있는 (사)한국환경운동본부를 널리 알리고 물심양면으로 도와드리겠다"라며 이번 협약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행사에는 환경법률신문사 김헌수 총괄본부장과 문홍주 기자가 참석했으며, (사)한국환경운동본부에서는 박용세 고문, 주성희 이사, 정지현 위원장이 함께 자리했다.
협약식은 양 기관 대표가 협약서에 서명하며 공식적인 협력 관계를 맺었고, 기념사진 촬영을 통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협약식은 폐회 선언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양 기관은 앞으로 환경보호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에서 긴밀히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중앙교육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