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환경운동본부, 그린폴리텍(주)와 업무협약 체결

환경 보호를 위한 상호 협력 강화

이정철기자 승인 2024.06.20 12:03 의견 0

2024년 6월 20일 목요일 11시 30분, (사)한국환경운동본부(총재 양광선)와 그린폴리텍(주)가 중앙본부 사무국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협약식에는 한국환경운동본부의 박용세 고문, 그린폴리텍의 본부장 박대권이 참석하였다.

출처 (사)한국환경운동본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학기로 합의했다. 양광선 총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본부와 그린폴리텍이 함께 협력하여 환경 보호에 더욱 앞장설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그린폴리텍(주) 박대권 본부장은 "환경 보호를 위한 혁신적인 기술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의 환경 의식을 고취시키고,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한다"고 말했다.

협약식 후, 양 기관은 앞으로의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며, 환경 교육과 기술 개발 분야에서 구체적인 실천 계획을 수립하기로 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사)한국환경운동본부와 그린폴리텍(주)가 환경 보호를 위한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 그린폴리텍(주) >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그린폴리텍(주)은 폴리에틸렌을 주원료로 하여 수도관 하수관 맨홀 등을 생산하는 회사로 깨끗한 환경을 책임지고자 임직원 모두가 노력과 정성을 다 하는 기업입니다. 그린폴리텍(주)에서는 환경오염 및 기후 온난화 개선에 이바지한다는 목표아래 버려 지는 혼합폐플라스틱을 이용하는 녹색기술을 통하여 친환경인증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회사로 독창적인 국내순수기술로서 국내특허 및 전 세계 12개국 특허를 취득하였으며 특히 일본에 기술 이전 및 중국에 기계 수출을 함으로써 해외 영업망을 구축하여 글로벌기업으로서 초석을 다지고 있습니다. 내수영업 또한 조달등록을 통한 공공기관(LH, 수자원공사, 환경관리공단, 각지자체 및 개발 공사)에 납품을 통하여 친환경적인 제품으로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중앙교육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